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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K-프리미엄 살리자] “코리아UP 기회로 활용해야”

      [앵커]이번 포럼에서는 우리 수출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국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‘K-브랜드 업그레이드’ 전략을 모색하는 좌담도 진행됐는데요.좌담에 참여한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장지상 산업연구원 원장은 K-방역으로 시작된 K-프리미엄이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, 지속적인 성장동력으로 활용될 수 있게 노력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습니다. 정훈규기자입니다.[기자]코로나19 방역을 계기로 한국이 국제 사회에서 모범국으로 인정받으면서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지난달 의약품?..

      산업·IT2020-08-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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